카카오톡


자주 묻는 질문

  • 01.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되나요?

    안녕하세요 뷰앤디 입니다.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모두 당일 출고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출고 이후, 기사님 일정 또는 배송 지역에 따라 상이하지만 평균 2-3일 내로 수령 가능하십니다.
    단, 주말 (토,일) 주문 건은 모두 월요일에 출고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는 일괄 등록해 드리고 있어, 오후 6시 이후로 조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저희 뷰앤디의 회원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회원가입 후 자동으로 발급되어, 별도의 인증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채널 '뷰앤디' 검색 후,
    채널 추가해 주시면 2000원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카카오 프로필 클릭 > '홈' > 쿠폰 발급 > 입력칸에 적어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 03.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출고가 이루어지는 당일 오후 3시 이전이라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반드시, '주문 내역' 들어가셔서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이후 요청 건은 취소가 불가하여 상품 수령 후, 미개봉 상태 유지하여 반품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해당 건은 부득이하게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04.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래의 기준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불량으로 의심되는 부분에 대해 확인이 가능한 '영상'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2. 해당 영상을 저희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전달 주시면 됩니다.
    3. 전달해 주시며, 주문 시 기재해 주셨던 성함/주소/연락처를 함께 남겨주시면 조금 더 빠른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기준에 맞게 신청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05.

    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래의 기준을 확인해 주시고, 신청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단순 변심, 주문 실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하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주문 내역' 들어가셔서 접수해 주시면 되며, 모든 구성품과 사은품 함께 반품해 주셔야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마찬가지로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다만, 불량 또는 오배송이 확인되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해당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사진'을 촬영하여 저희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주문 건 수령 후, 7일이 경과하면 접수가 불가합니다.

  • 06.

    사용 후 불만족으로 반품을
    원하면 어떻게 접수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기대하신 만큼의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구매해 주신 상품에 따라 기준이 상이하니, 아래 안내드리는 사항 확인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눈썹정리기/포인클/래쉬컬]
    상품 수령일을 기준하여 30일간 '사용 후', 60일 이내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구성품 및 사은품 함께 반품해 주셔야 하며, 추가 옵션으로 구매해 주신 상품은 환불에서 제외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앤모드]
    상품 수령일을 기준하여 60일간 '사용 후', 90일 이내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구성품 및 사은품 함께 반품해 주셔야 하며, 추가 옵션으로 구매해 주신 상품은 환불에서 제외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구매 시 기재해 주셨던 '성함/주소/연락처/불만족 반품 접수' 채팅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07.

    EMS 자극이 없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EMS 기기 특성상 건조한 상태에서 사용할 경우, 자극이 느껴지지 않거나 따갑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 사용 전 물티슈로 가볍게 패널 또는 헤드를 닦아내주세요
    (앤모드의 경우, 패널에 부착된 투명 씰을 반드시 제거 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 사용 부위에 부스터젤 (또는 수분감이 충분한 크림) 도포해 주세요
    * 기기를 밀착해 주세요

    추가로, 충전 또한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동봉되어 있는 '자사 케이블'을 이용해 2시간 동안 충전해 주셔야 정상 충전 및 작동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 08.

    피부에
    트러블이 났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믿고 구매해 주셨을 텐데, 상심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뷰앤디는 항상 모든 고객님들께서 안전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어 제품 사용을 즉시 중단해 주시길 바랍니다.
    중단 후 관련하여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09.

    소모품 추가로
    구매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필요 소모품이 있으실 경우, 저희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사진과 함께 전달해 주시면 재고 확인 후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포인클 헤드 (4종 세트)' 배송비 포함 13.000원 입니다.
    - '앤모드 스트랩 / 눈썹 정리기 제모캡 / 포인클 충전 케이블'은 배송비 3.000원만 부과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10.

    제품별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

    우선 믿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 제품 동일하게 '자사 충전 케이블'이 연결된 상태에서는 전원이 켜지지 않는 점 유의 부탁드리며,
    각 제품별 사용 방법 아래에 안내해 드릴 테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눈썹 정리기]
    뚜껑(골드), 스위치(로즈 골드)를 함께 잡고 본체(블랙)를 아래로 당겨주시면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털이 난 반대 방향으로 30도 정도 살짝 기울인 채 절삭해 주시면 사용에 더욱 용이한 점 안내드립니다.

    [앤모드]
    * 순서
    '패널 부분 비닐 제거 > 물티슈로 가볍게 패널(은색) 부분 닦아내기 > 수분크림 충분히 도포 > 기기 얼굴에 완전히 밀착'
    * 충전
    반드시 동봉 된 '자사 케이블' 이용하여 2시간가량 충전해 주신 다음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 EMS 마사지패드
    마사지패드 연결 시, 반드시 케이블이 앤모드 기기에 밀착될 수 있도록 꾹 눌러 연결해 주셔야 합니다.
    마사지 패드를 연결하게 되면 EMS 기능이 본체에서 패드로 옮겨가, 본 기기에는 진동과 LED 외에 기능은 하지 않습니다.
    패드 사용 후 본 기기 사용 시, 전원 OFF > 마사지 패드 케이블 제거 > 전원 재시작 순으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포인클]
    4가지 헤드 중 원하는 타입의 헤드를 본체에 결합 후, 전원 버튼을 3초가량 길게 눌려주시면 됩니다.
    1-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설정된 단계별 파워에 따라 자동으로 헤드가 돌아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힘을 많이 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강한 자극이 동반되면 피부에 부담이 있을 수 있어, 천천히 롤링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사용 후 메이크업 잔여물은 흐르는 물에 가볍게 씻어내 주신 후 건조하여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

    [래쉬컬]
    전원 버튼을 3초가량 길게 눌리면 예열이 시작됩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 보이는 빨간색 실리콘 부분이 하얀색으로 변한 뒤 사용을 시작해 주시면 되며,
    고객님께 적정한 온도로 설정 후, 원하시는 컬의 방향대로 천천히 쓸어 올려주시면 자연스럽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id}